오늘 벌리츠에 수업들으러 갔다가, 강의실 안에서 인텐시브 프로그램 포스터를 발견했어요.

사실 벌리츠 어학원은 직장인 영어회화로 유명한 곳이어서, 

수업은 출근전인 아침 시간대, 점심시간 1시간, 그리고 퇴근 후 시간대에만 개설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인텐시브 프로그램이 개설되었더라구요.

아래 포스터는 아침 10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수퍼 인텐시브 프로그램이에요.



여름방학이 되면 많은 학생들이 어학연수를 생각할텐데요.

어학연수의 대명사인 필리핀이, 교민을 대상으로 한 범죄 소식에 내키지 않는 곳이 되어버렸고,

그렇다고 짧은 두달을 위해 큰 돈을 들여서 미국이나 영국을 가기엔 비용이 부담스러워요.


그래서 벌리츠 어학원의 인텐시브 프로그램을 보는 순간 

주변에 어학연수를 계획한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일단은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으로, 국내에서 안전하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 어찌보면 가격면에서 더 메리트가 있는거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강사가 필리핀 로컬사람들이 아닌, 검증받은 영어권국가의 강사라는 점이에요.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영어=벌리츠 라는 슬로건이 마음에 들어요, 구구절절 부연설명 없이 '영어=벌리츠' ㅋ

관심있으신분은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 해 보세요.

커피 기프티콘이 팡팡 쏟아진대요.


https://www.facebook.com/berlitzkorea




인텐시브 프로그램은 두가지가 있는데, 수퍼 인텐시브 프로그램의 경우 하루에 8시간 이상씩 공부하게 되요.

어학연수, 이민 등 출국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에요.

혹은 해외출장을 앞두고, 오랫동안 영어를 쓰지 않았던 분들이 리캡하기 위해 신청한다고도 하더라구요.



그치만 제가 관심있는건 바로 요 인텐시브 프로그램이에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매일 하루에 4시간씩 꾸준히 공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7,8월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최대 6명의 그룹수업이 낮시간에 개설돼요.


외국어 학습이라는게 매일매일 꾸준하게 노출되는 것이 중요한만큼, 

인텐시브 프로그램으로 7,8월 수업을 듣는다면 정말 놀랄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거라 생각돼요.

주변에 영어로 고민하고 있는 학생이 있다면, 한번 추천 해 주세요.

레벨테스트는 무료니까, 가까운 센터에 방문해서 본인 실력 진단도 하고, 맞는 프로그램 상담도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Berlitz Beez 2nd Blog Supporters

벌리츠 어학원 홈페이지 : http://www.berlitz.co.kr

벌리츠 어학원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berlitz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