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시티의 밤이 왔습니다.

트리쉐이드 시티점에서 마사지를 받고 드랍서비스를 신청했어요.

드랍은 팀당 1불, 페소로 내면 50페소 입니다.


트리쉐이드에서 아얄라몰까지 택시를 타도 50페소 정도면 충분하지만

밤이 늦었고, 택시가 왠지 무서워용.

트리쉐이드의 안전하고 시원한 밴으로 아얄라에 도착했어요.

아얄라몰에서 숙소인 만다린플라자까지는 걸어서 가면되니까 안전해요.


야경을 즐기러 나온 세부사람들과 데이트하는 젊은이들이 많이 보여요.

저녁이 되니 언제 더웠냐는 듯, 선선한 바람도 불고 너무 좋아요.

여기가 세부인지 시드니인제 헷갈릴 정도입니다. ㅎ



메트로몰, 파세오 쏠라나 그리고 테라스 등 여러 몰이 함께 모여있는

종합쇼핑몰인 아얄라몰 중앙은 이렇게 가든으로 꾸며져 있어요.

저녁마다 작은 공연도 이루어지고, 공원을 산책하거나 한쪽에 앉아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도 많아요.



늦은 시간인데도 스타벅스에 사람이 많네요.

스타벅스 커피맛은 세계 어딜가도 동일해서 좋아해요.

적어도 예상할 수 있는 맛이라는 점이 ㅋ

서울우유에 길들어져있는터라,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까페라떼를 주문하신다면

필리핀 우유맛을 느낄 수 있을꺼에요, 메이지우유를 쓰는건지 조금 진한 맛.



중앙엔 이런 분수도 보여요.

어딜가나 분수에선 장난 치는 꼬마들이 있네요.



커다란 야자수 잎 모양의 지붕이 드리워진 작은 무대에요.

이날은 줌바공연이 한창이었어요. 

공연중에는 부끄러워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줌바 레슨 홍보인듯 했어요.



예쁜 이름의 서점  fully booked 재미있게 잘 지은 것 같아요.

책으로 가득찬 서점을 구경하는 것도 재밌어요.

태국은 서점엘 가도 다 태국어로만 되어있고, 영어로 된 원서 서적은 비싼데,

필리핀에서는 영어 서적을 쉽게 살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읽으려면 몇년이 필요한 비루한 영어실력이라는게 함정;;



서점 내부에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서 까페로 연결되요.

책을 보면 커피 생각이 나고,

커피를 마실땐 책을 보고 싶은건, 저만 그런게 아닌가봐요.


잠이오지 않는 세부의 밤엔

아얄라몰로 산책을 해 보세요.


좋은하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