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애플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나도

갤럭시 노트10을 보고 한눈에 반해버렸다

디스플레이도 그렇고 한손에 들어오는 그립감도 정말 매력적이다 

한달정도 갤럭시 노트10을 써볼 기회가 있어서 사용을 했는데 역시나 만족스러웠다 

카메라도 너무 좋았고, 안드로이드 = 아저씨 폰이라는 내 생각을 바꿔준 노트10 

 

노트10을 사용하면서, 노트 10 개통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 중 하나인

밀리의서재 3개월 무료 이용권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게 정말이지 너무나 매력적인것 

그동안 이병헌 변요한 등의 꿀성대 배우들을 앞세우며 광고하는건 봤지만 

이용해 보는건 처음이었다 

 

회사로 향하는 출퇴근길에서 듣는 리딩북도 너무나 좋았고 

리딩북으로 관심이 가던 책을 잠들기전 잠깐 읽는 것도 좋았다 

오랫동안 묵혀왔던 나의 독서력이 되살아 나는 기분이랄까 

 

밀리의 서재를 통해 읽게 된 책 중 하나인 "책쓰는 토요일"을 읽다가 자극을 받아 티스토리를 열었다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광화문 교보 머릿돌에 새겨진 글귀 덕에

작가가 된 이임복 작가가 그동안 진행한 오프라인 워크숍을 통해 모은 이야기들을 독자에게 전해준다 

 

카카오톡 등의 단문 쓰기에 익숙해진 우리가 책을 쓰기 위해서는 긴호흡의 글을 써야하고 

글을 쓰기 위해 사색을 하는 과정을 통해, 책의 첫줄을 쓰는 나와

마지막 문장을 마무리하는 나는 다를거라는 기대

글쓰기를 통한 성장을 꿈꾸며 규칙적인 글쓰기를 해보고 싶게 만든다 

어떻게 글을 써야하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니, 책을 읽어가며 워크숍에 참여한 사람처럼

매주 하나씩 따라가 봐야지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일 먼저 할일은 밀리의 서재를 누비며

휴가 동안 읽고 싶은 책들을 마음껏 다운로드 하는것

한달동안 그 어떤 책을 그 얼마나 읽는다 해도 9,900원이라니 

다른 e북서비스도 많지만, 밀리의 서재가 맘에 드는 것은 UI가 너무 예뻐서이다 

 

랜딩페이지 위로 나무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어느 햇살 눈부신 휴가지에서, 나무그늘 아래에 앉아 살랑이는 바람 맞으며 책 읽는 기분 

그 책장위로 내려온 나무그림자가 떠올라 랜딩페이지를 보자마자 반해버린것 

 

매일 매일 밀리하고 싶어졌다 

1일 1밀리합니다 

+ Recent posts